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교자 본점, 분점, 이태원점 영업, 브레이크, 주차, 포장, 주문방법, 대기시간

by 여교주 2022. 11. 11.

명동교자 영업시간, 명동교자 휴일, 명동교자 브레이크타임, 명동교자 포장, 명동교자 주차, 이태원 명동교자 주차장, 명동교자 주차장, 명동교자 인근 무료주차, 명동교자 인근 공영주차장, 명동교자 인근 저렴한 주차장, 명동교자 대기시간, 명동교자 지하철 명동역 출구, 명동교자 위치, 명동교자 본점 전화번호, 이태원 명동교자 전화번호, 명동교자 리필, 명동교자 무료 사리추가, 명동교자 주문팁, 명동교자 주문 마감시간, 명동교자 설 영업, 추석영업, 명동롯데백화점에서 명동교자 가는 길 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1. 명동교자 영업시간, 휴일, 브레이크타임

명동교자는 본점, 분점, 이태원점이 있는데, 셋 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문은 30분전까지만 받으므로 오후 8시 30분 전에는 입장을 해야한다.

 

이 중 명동교자 이태원점브레이크타임(15:30~17:00)이 있고, 명동본점, 명동교자 분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명동교자는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모든 평일, 주말 매일 영업을 한다. 

 

 

 

 

 

2. 명동교자 주차장

명동교자는 명동교자 본점, 명동교자 분점, 이태원 명동교자 모두 주차장이 없으므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

 

 

명동 무료주차 방법, 명동 무료주차장,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 총정리

 

명동 무료주차 방법, 명동 무료주차장,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 총정리

명동역 무료주차장, 명동역 무료주차방법, 명동역 공영주차장 요금, 명동역 민영주차장 요금, 명동성당 주차요금, 명동밀리오레 주차요금, 명동 남산동공영주차장 요금, 명동역에서 제일 가까

leverage50.tistory.com

 

 

 

3. 명동교자 대기시간, 주문방법 및 주문팁

명동교자는 본점이나, 분점에 들어가면 1층에 줄을 서거나, 2층으로 올라가 계단에 줄을 서면 직원이 순서대로 좌석을 안내해 준다. 

테이블이 많고, 회전율이 높아서, 줄이 길어도 보통 10분 이내에 입장한다.

 

좌석에 앉으면 메뉴를 정한 후, 직원을 불러 주문 및 선결제를 해야한다.

 

명동교자는 칼국수 뿐 아니라, 마늘이 잔뜩 들어간 김치로도 유명한데, 명동교자는 김치를 개인당 1접시씩 제공한다.

또한 김치가 더 필요하면 언제든지 리필을 해주신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칼국수를 시키면 사리, 국물무료로 추가가 되며, 그 양도 상당해서 깜짝 놀란다. 거의 1인분 수준이 나온다. 물론 비빔칼국수를 시키면 비빔칼국수 사리도 추가가 가능하다.

게다가 공깃밥도 주문하면 무료로 제공되나 양이 적으므로 2명이 국수메뉴를 먹으면 둘다 시키는 것이 좋다.

 

다만 만두를 시킨 사람에게는 국수사리 추가가 되지 않으므로, 칼국수를 1명이 시키고, 1명은 만두를 시켰다면 1번만 추가가 된다.

 

 

4. 명동교자 포장

명동교자 메뉴는 명동칼국수, 비빔국수, 콩국수(여름), 만두가 있지만, 이 중 명동교자에서 포장이 되는 메뉴는 만두 뿐이다명동교자에서 칼국수나 비빔칼국수는 포장이 안된다.

 

 

남산N서울타워 음식점 및 커피숍, 남산타워 올라가는 방법

남산타워 식당 이용시 전망대 티켓 구입해야 하는지, 남산타워 전망대 무료 이용 방법, 남산타워 엘리베이터 위치 및 이동층, 남산타워 티켓 구매해야하는 경우, 남산타워 입점 음식점 위치 및

leverage50.tistory.com

 

 

 

5.명동교자 본점, 분점, 이태원점 위치, 연락처

명동교자는 명동에만 2곳이 있는데, 명동교자 본점 명동(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10길 29 / 연락처: 02-776-5348) 에 위치해 있고, 명동교자 분점(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10길 10 / 연락처: 02-776-3424)에 위치해있다.

 

명동 외에 이태원에도 명동교자 이태원점(주소: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 연락처: 02-790-7300)가 있는데, 이 곳도 진짜 명동교자이다.

 

즉,  현재까지 명동과 이태원에 있는 명동교자 말고는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이름을 붙인 곳이 있다면 진짜 명동교자가 아니므로 잘 구분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변동 여부는 명동교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명동롯데백화점에서 가까운 명동칼국수는 명동교자 분점이고, 명동역에서 가까운 명동칼국수는 명동교자 본점이다.명동교자 본점은 명동역 6번 출구, 7번 출구, 8번 출구 모두 가깝다.

 

명동역에서 명동교자까지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8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 골목으로 직진만 하면 되지만, 대부분 많이 알고 있는 명동밀리오레 건물(현, 명동밀리오레 호텔) 명동교자까지 가려면, 밀리오레 골목으로 2블럭만 들어가서 우회전 하면, 좌측 첫번째 골목에 명동교자 본점이 위치해 있다.

명동교자 본점, 분점 위치

 

동대문구 칼국수 맛집 미락칼국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동대문구 맛집, 신답역 맛집, 답십리역 맛집, 동대문구 골통품거리 맛집, 동대문구 숨은 맛집, 서울 칼국수 맛집, 동대문구 줄서서 먹는 맛집, 미락칼국수 영업시간, 답십리 미락칼국수 휴무일

leverage50.tistory.com

 

 

 

6. 롯데백화점에서 명동교자 찾아가는 자세한 방법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가까운 명동칼국수는 명동교자 분점이다. 그런데 명동교자 본점도 분점과 멀지않고 같은 골목에 위치해있다.

 

우선 명동 롯데에서 명동교자 분점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일단 롯데백화점 길 건너편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명동 롯데백화점 앞의 명동지하쇼핑센터로 들어가 15번 출구로 나가면 된다.

명동지하쇼핑센터 15번 출구
명동지하쇼핑센터 15번 출구

 

명동지하쇼핑센터 15번 출구에서명동칼국수, 명동교자를 찾아가기 위에서는 15번 출구를 나오자마자 나오는 우측 거리(명동성당 골목)로  3분 정도 걸어들어가면 나오는 올리브영 매장 반대쪽 골목에 있다.

명동교자 골목
명동교자 골목

 

명동 올리브영 반대편에 안동찜닭 간판이 보이는데, 이곳이 명동교자가 있는 골목이다.

명동교자 골목 위치
명동교자 골목 위치

 

안동찜닭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명동교자라고 크게 써있는 명동교자 분점이 보인다.

그리고 명동교자 분점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명동교자 본점이다.

명동칼국수의 간판은 명동교자
명동칼국수의 간판은 명동교자

 

 

광화문, 종로 북촌, 서촌, 인사동, 삼청동, 경복궁, 청와대 무료주차

 

광화문, 종로 북촌, 서촌, 인사동, 삼청동, 경복궁, 청와대 무료주차

목록 1. 광화문 종로, 서촌, 북촌, 안국역, 인사동, 삼청동 근처 스타벅스 무료주차 가능한 곳 (지도 포함) 2. 광화문, 경복궁, 삼청동, 인사동, 북촌 스타벅스 무료주차하기 제일 좋은 스타벅스 3.

leverage50.tistory.com

 

반응형

댓글